본문 바로가기
이것저것 후기/맛집 후기

속씨원한 대구탕 거제점 방문 후기

by 차르봄 2023. 1. 28.
반응형

설명절이라 조금 괜찮다~ 하는 식당은 열지를 않고 아무래도 통영도 관광지화가 되어서 그런지 확실히

뭔가 좀 싸다 라는 느낌은 이제 없다. 

 

조금 당연한 일일수도 있겠지만 통영에서 해산물이 싱싱하다는 것은 두말할 필요 없겠지만 거제도 그렇고 통영에도 사실 뭔가 좀 시골의 저렴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은 없는 것 같다.

 

진짜 이제 대학생들은 놀러가도 돈이 엄청 많이 들어갈 것 같다..ㅠㅠ

 

맛집을 찾아헤메이다 연락이 안되서 그냥 가보자해서 2군데나 허탕치고.. 결국 대구탕이 좋겠다 해서 갔는데 읭? 체인점?

 

https://naver.me/GMRPieGI

 

속씨원한대구탕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55 · 블로그리뷰 10

m.place.naver.com

 

그래도 명절에 영업하는게 어디인가. 감지덕지.ㅋㅋ

 

 

속씨원한 대구탕의 본점은 부산미포(해운대 시그니엘 옆)에 있다고 하는데 왠지 예전에 가본적이 있는 것 같은 기억이..

 

근데 대구탕 먹으러 왔는데 주문한건 대구찜.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메뉴 변경.

대구찜은 주문 시 25분 정도 기다리라고 해서 마냥 기다렸다. 대구탕이 아쉬웠는데 인당 조금씩 대구탕 국물을 제공된다고 해서 별도로 주문은 하지 않았다

대구찜 등장~ 사장님이 미리 대구찜은 콩나물이 없다고 했는데 이런 해물찜류는 숙주나 콩나물이 꼭 들어갔는데 갠적으로는 안들어간거도 좋음. 오히려 시래기 같은게 들어가있으면 맛있을 거 같으다. 

 

여기도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은데 맛있어서 용서됨. 그리고 여기 얼마전에 무슨 방송 촬영을 했는지 김성주랑 안정환이랑 여러 선출 운동 선수의 사인들과 많은 연예인들의 사인들이 벽에 붙어있었다.ㅎ

 

하지만 연예인들 사인과 상관없이 여기 맛 괜찮고 잘한다~

대구찜 시키믄 한그릇씩 주는 대구탕에도 대구가 한 덩이 싸악 들어가있고,

대구찜에도 대구~ 곤이와 함께 입에 넣기 바빴고 마무리로 대구찜 국물에 밥을 싸악 비벼서 김에 싸먹고 끄읕~

 

우리 동네 근처에도 이런거 하나 있었으믄 좋겠는데 요건 또 경상도 쪽만 체인점이 있는가보다. ㅠㅠ 아쉽..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