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PS4, Xbox One 으로 발매되는 배틀필드4는 새로운 엔진인 프로스트 바이트3 엔진이 사용된다.
개발자가 설명하는 엔진의 특성으로는 모션캡쳐는 기본이고 물리적인 부분을 주변 환경까지
적용하여 바람이 불거나 건물이 폭파할 때 나무가 풍향에 따라 같이 움직이는 것에 대한 디테
일을 실사처럼 느낄 수 있도록 적용하였다는 점이다.
물론 나무에서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파도가 치면 동일한 파도안에서 플레이하는게 아니
고 멀티 플레이일 경우 각각의 유저가 다양한 파도를 경험하는 바리에이션을 느끼고 주변
환경의 묘사도 엄청나게 발전되서 진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다.
이번 엔진에는 이런 물리적인 특성도 특성이지만 기존의 RPG, 시뮬레이션, 액션게임들의
경험 노하우가 축적되어 적용됨으로써 플레이어에게 다양하고도 실제와 같은 액션을 선사
하게끔 노력하였다는게 주된 목적이라고 할 수 있다.
아~~ 정말 기되되는 배틀필드4!! 올 하반기가 정말 기되된다!
반응형
'Gam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PSP Vita 구매 일지 (0) | 2018.11.01 |
---|---|
[온라인] 메이플 스토리 RED 업데이트 (0) | 2013.07.06 |
댓글